본문 바로가기

음악

웰시 암스(Welshly Arms) Legendary

728x90
반응형

 

웰시 암스(Welshly Arms) Legendary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출신의 미국 블루스 록 밴드 웰시 암스(Welshly Arms)는 소울풀한 멜로디, 전기를 전달하는 퍼포먼스, 그리고 진심 어린 가사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3년에 결성된 이 밴드는 샘 게츠(보컬/기타), 브렛 린데만(키보드), 지미 위버(베이스), 마이키 굴드(드럼), 존 브라이언트(기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Welshly Arms는 2017년에 그들의 획기적인 싱글 "Legendary"를 발표하면서 광범위한 인정을 받았습니다.  "Legendary"는 빠르게 수백만 개의 스트림을 모았고 비평가들의 찬사를 얻으며 Welshly Arms를 스포트라이트로 이끌었습니다.

"Legendary"의 성공에 이어 Welshly Arms는 그 해 말에 같은 이름의 데뷔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Legendary"는 고에너지 로커와 소울풀한 발라드가 혼합된 밴드의 다재다능함과 음악적 기량을 선보였습니다. "Down to the River"와 "Indestructible"과 같은 트랙은 깊은 수준에서 청중들에게 반향을 일으키는 기억에 남는 노래를 만드는 Welshly Arms의 능력을 더욱 보여주었습니다.

Welshly Arms의 음악은 두 영화의 예고편에 등장했습니다: The D Train (Jack Black 주연)과 The Hatever Eight (Quentin Tarantino 감독). "Legendary"라는 노래는 WWE의 2017 TLC 유료 시청의 공식 주제곡으로 선택되었고,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전국 TV 및 라디오 캠페인과 넷플릭스 쇼 Sense8의 프로모션으로 선택되었으며, 영화 Den of Thieves의 엔딩 노래 중 하나로도 등장합니다. "Sanctuary"라는 노래는 루시퍼 시즌 3과 9-1-1 시즌 2 피날레에 등장했습니다. 밴드의 노래 "Legendary"는 Shades of Blue 에피소드의 마지막에 등장하기도 했고, 인기 비디오 게임인 아스팔트 9: Legends의 메뉴

사운드트랙에도 사용되었습니다.

 

2018년, Welshly Arms는 그들의 EP "No Place Is Home"을 발표했는데, 이것은 현대 락 음악에서 가장 신나는 밴드들 중 하나로서 그들의 명성을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 이 EP는 새로운 소재와 이전에 발표된 곡들의 재창조된 버전을 혼합하여, 밴드의 아티스트로서의 지속적인 성장과 진화를 보여주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