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노아 카한(Noah Kahan) Stick Season

728x90
반응형

노아 카한(Noah Kahan) Stick Season

 

노아 카한(Noah Kahan)은 감성적인 가사와 포크에서 영감을 받은 사운드로 유명한 재능 있는 싱어송라이터입니다. 1997년 1월 1일 인구가 1,000명이 조금 넘는 버몬트주 스트래포드라는 작은 시골 마을에서 자랐습니다. 

노아의 데뷔 싱글 "Young Blood"를 발표한 2017년에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노래는 빠르게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견인력을 얻었으며 수백만 번의 재생 수를 기록하고 그와 녹음 계약을 체결한 리퍼블릭 레코드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Young Blood"는 기억하기 쉽지만 깊이 있는 개인적인 노래를 작곡하는 노아의 재능을 보여주었고 음악 산업에서의 부상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Young Blood"의 성공 이후, 노아는 그의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한 일련의 싱글들을 발표했습니다. "Hurt Somebody" (Julia Michaels 피처링), "False Confidence", 그리고 "Mess"와 같은 노래들은 숙련된 작곡가와 연주자로서의 그의 명성을 계속해서 쌓아갔습니다. 

노아 카한(Noah Kahan)의 첫 번째 주요 프로젝트는 2018년 1월에 발매된 데뷔 EP "Hurt Somebody"입니다. EP에는 줄리아 마이클스(Julia Michaels)와의 공동 작업인 히트 타이틀 곡이 수록되어 있어 그의 인지도를 크게 높였습니다. 이 노래의 성공은 솔직한 가사와 노아(Noah)와 마이클스(Michaels)의 매끄러운 보컬 케미스트리에 힘입었습니다. EP에는 또한 "Catrophize"와 "Please"와 같은 트랙이 수록되어 있는데, 이 곡은 그의 음악을 통해 깊은 감정을 전달하는 그의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2019년, 노아는 데뷔 정규 앨범인 "Busyhead"를 발표했습니다. 이 앨범은 비평가들과 상업적으로 성공을 거두었고, 음악 산업에서 그의 자리를 굳건히 했습니다. "Busyhead"는 "Mess"와 "Cynic"과 같은 싱글을 포함했는데, 둘 다 광범위한 찬사를 받았습니다. 이 앨범은 정신 건강, 자기 수용 및 성장의 도전에 대한 주제를 탐구했습니다. 고인이 된 친구를 추모하기 위해 쓰여진 "Carlo's Song"과 같은 트랙은 개인적인 슬픔을 가슴 아프고 감동적인 음악으로 돌리는 노아의 능력을 강조했습니다.

2021년, 노아는 그의 두 번째 앨범 "I Was / I Am"을 발표했습니다. 이 앨범은 그에게 예술적인 성장과 실험의 시기를 기념했습니다. 그의 특유의 포크 팝 사운드를 유지하면서, 노아는 더 다양한 음악적 요소들을 통합하고 새로운 서정적인 주제들을 탐구했습니다. 이 앨범에는 믿음과 정체성의 복잡성을 다루는 "Godlight"와 변화와 개인적인 진화에 대한 사색적인 노래인 "Part of Me"와 같은 눈에 띄는 트랙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 Was / I Am"은 성숙한 작곡과 세련된 프로듀싱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비평가들과 팬들은 모두 노아를 그의 청중을 사로잡았던 내성적이고 감정적인 스타일에 충실하면서도 아티스트로서 진화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칭찬했습니다.

노아 카한(Noah Kahan)의 협업 또한 그의 경력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줄리아 마이클스(Julia Michaels)와 함께 "Hurt Somebody"를 작업한 것 외에도 첼시 커틀러(Chelsea Cutler)와 같은 아티스트와 수록곡 'Crazier Things'를 공동 작업했습니다. 이러한 협업은 노아가 새로운 관객에게 다가갈 수 있게 했고 아티스트로서의 다재다능함을 보여주었습니다.

반응형